Hierarchy에서의 경로를 반환하는 함수이다.
/* GameObject의 경로를 반환하는 함수 */
public string GetGameObjectPath(GameObject obj)
{
string path = null;
if (obj) //오브젝트가 존재하면
{
path = obj.name;
while (obj.transform.parent) //부모가 존재하면
{
obj = obj.transform.parent.gameObject;
path = obj.name + '/' + path; //경로 추가
}
}
return path; //경로 반환
}
'[Unity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안드로이드(Android) 카메라 연동하기 (23) | 2023.08.05 |
---|---|
[Unity] EditorGUI를 활용한 커스텀 에디터 만들기 (0) | 2023.04.25 |
[Unity] 구글 애드몹 보상형 광고 구현 (0) | 2023.01.17 |
[Unity] 구글 플레이 인앱 결제(IAP) 구현 (0) | 2023.01.14 |
[Unity] 구글 플레이 로그인 구현 (2) | 2023.01.13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