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 (LoadPHP.cs)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Networking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LoadPHP : MonoBehaviour
{
private void Start()
{
StartCoroutine(GetMySQLData());
}
private IEnumerator GetMySQLData()
{
string serverPath = "http://자신의 도메인 주소.com/LoadMySQL.php"; //PHP 파일의 위치를 저장
WWWForm form = new WWWForm(); //Post 방식으로 넘겨줄 데이터(AddField로 넘겨줄 수 있음)
using (UnityWebRequest webRequest = UnityWebRequest.Post(serverPath, form)) //웹 서버에 요청
{
yield return webRequest.SendWebRequest(); //요청이 끝날 때까지 대기
Debug.Log(webRequest.downloadHandler.text); //서버로부터 받은 데이터를 string 형태로 출력
}
}
}
PHP (LoadMySQL.php)
<?php
include_once 'variable.php'; //사용하고자 하는 변수들을 포함 (필수 아님)
$conn = mysqli_connect(DB_HOST, DB_USER, DB_PASSWORD, DB_NAME) or die("Connection Failed"); //DB 연결
$result = mysqli_query($conn, "SELECT * ~"); //쿼리문 작성
$rowcnt = mysqli_num_rows($result); //쿼리문의 행 개수를 담음
echo $rowcnt; //행 개수 반환
mysqli_close($conn); //DB 연결 해제
?>
댓글